♡ Heart ♡

Heart - Весник од South Korea -

Објавено во South Korea - Политички дебати и анализи - 07 Jan 2018 07:50 - 4

안녕하세요, South Korea 대통령입니다, 일본이 한국과 같이 더 강한 나라를 만들고 싶다는 입장을 보내왔습니다, 일단 그들은 실제 일본인이 아니라 전 세계 약국에서 뜻을 같이한 사람들이고, 이 게임에서는 약한 국가는 가망이 없으니 연합을 하자는 것입니다.

지금 일본의 Prime Minister, Jellal Fernandez와 대화한 내용을 공개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A가 저고 B가 일본 대표입니다
[의미 없는 대화는 뺐습니다
[이해하기 편하도록 순서를 약간 바꿨습니다

B.- 일단 너희들이 알았으면 하는게 있는데, 한국과의 악감정이 있어서 이러는건 아니고, 우리의 이 행동은 2가지 의유가 있어, 첫번째는, 우리는 소규모 국가들이 함깨하게 하고싶어 (따로는 가망이 없기 때문), 둘째는, 한국과 일본 양국 다 풀보너스를 채우지는 못하지만 함깨하면 최소 80-80-80-80의 보너스를 가져. 우리와 같이 하는데 관심이 있어?

A.- 솔직히 말해서 많은 한국인들은 외부인들과 활동하기 꺼려해, 다른 유사한 게임에서 PTO를 당해봤다고 알고 있어.. 난 개인적으로 이 아이디어를 지지하지만 그것은 우리 국고와 나라를 위험하게 만들수 있어.. 그래서 다른 한국 시민들에게 물어보고 투표를 통해서 결정해야만 해. 아 맞다 그리고 우리 한국인들은 솔직히 약간 민족주의적인 성격이 강해..

B.- 이해해, 일단 자세히 설명할게, 너희 한국인들이 일본과 함깨하면 이 나라의 중요한 부분이 될거야, 정부의 자리도 가지고 다른 시민들과 함깨 나라의 미래를 만들어갈꺼야, 너희의 국고는 너희들 것이고 그 누구도 위협해서는 안돼, 필요하면 그 돈을 관리할 사람을 찾아, 그리고, 솔직히 우리 모두 우리 나라를 자랑스럽게 생각해, 하지만 이건 게임야, 최대한 효율적으로 (공장보너스 등) 즐기자고 ㅎ.

A.- 나도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기는 한데.. 일단 국민투표를 해야 할거야, 다른것도 물어볼게, 너희의 미래 비젼은 뭐야? 침략전쟁? 평화? 연합?

B.- 우린 같이하는걸 원하지만, 그게 가능하지 않으면 전쟁을 할수밖에 없어, 내 생각은 동방에 강대국을 새우는거야, 연합에 대해서는 우리는 큰 연합에 들어가는건 회의적으로 봐.

A.- 다른 나라는 어떤 곳들이 참여해? 대만?

B.- 그들이 동참하는걸 원해, 인도네시아, 오스트렐리아, 뉴질랜드도 마찬가지고.

A.- 너희는 어디 사람이야? 다 달라?

B.- 어, 난 내 실제 국적으로 플레이해보지도 않았다고 ㅎ

A.- 일본 시민권을 따는게 유일한 선택이야?

B.- 다른 대안은 일본 시민들을 한국에 받아주는거야, 그런데 일본으로 플레이하는게 더 쉽지 않을까? 아참, 그리고 나 병원과 디펜스 시스탬 만들어, 만약에 미래에 너희들이 따로 가기를 원한다면 합의에 따라 몇개의 지방을 가질수 있어, 내가 병원과 디팬스 시스탬도 줄게.

A.- 외교에 관해선? 강한 연합과는 등을 질꺼야? 아님 중립?

B.- 큰 연합에 대한건 관심 없어, 하지만 우리의 나라를 망하게 하는 행동, 즉 무리한 전쟁 같은거는 안할거야, 그리고 이미 우리에게 가입 제의가 들어왔어, 그치만 들어갈 의향은 없어.

A.- 아 내가 우려하는 다른거는 너희가 일본 제국이라는 이름과 전범기를 쓴다는거야, 개인적으로 이름은 별로 상관 없는데 깃발은 많은 한국인이 컴플레인할거야, 우리가 쓰지 말라고 요청하면 안쓸 의향이 있어?

B.- 문제 없어, 우린 실제 일본인도 아니고 그냥 프로파간다로 쓴거야, 너희가 함깨하면 바꿀수 있어. 너희들이 이 깃발때문에 꺼러하는것도 이해해.

A.- 국가 피드는 영어로 써야 되겠지?

B.- 응, 문제가 돼?

A.- 우리 독자 MU나 정당의 피드를 가질수 있으면 아니겠지 ㅋㅋ.

B.- 당연하지, MU나 정당 피드에서는 너희 언어를 사용해 ㅋㅋ 뭐 국가 피프에서도 써도 되는데 우리 생각도 해줘 ㅋㅋ 못알아듯잖어 ㅡㅡ.

A.- 경제에 관해서 생걱해둔거 있어? 뭐 투자라던지, 지원이라던지...

B.- 경제는 너희거 함깨 한다면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줄거야, 그래서 아직까지 상의하고 있어.. 투자나 지원은 Governor가 해야 할 일이야, 너 할래?

A.- 아직 정해진건 없잖아 ㅋㅋ 뭐 다른 할말 있어?

B.- 너희가 우리 나라와 함깨 해주었으면 해, 많이 올수록 너희의 입지는 더 커질거야, 아 그리고 지금 전쟁은 이미 선포 됬는데, 할인 기간이라서 그래, 모두 골드가 필요하거든, 너희도 딜을 넣고 골드 챙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는 개인적으로 찬성합니다, 대화해보니 말투도 친근하고 강압적이니는 않았어요, 그리고 일단 성공하면 경제적 이익이 크거든요, 100프로 보너스니까.. 공장주들도 꽤 오고 일자리도 비교적 믾아니겠죠, 환전 문제도 없어질거고요..

다만 문제는 국고 관리나 혹시 모를 PTO인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러분들이 투표 해주세요 ㅠㅠ

폰으로 쓰니까 너무 느리고 손아파여 ㅠㅠ

Поддржи

Pinxxel

Коментари (4)

고생하셨습니다. 근데 머리아파지는군요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군요
사실 터놓고 이야기하자면 위에서 언급한거처럼 민족주의적인 성격이 강하다 보니 저부터가 일딴 다른나라에게 지고 들어가는 느낌... 더군다나 일본이라서 더 거부감이 드내요. 그리고 전부 일본으로 시민권을 옮긴다면 주도권이 뺏기는 듯한 느낌이 들구요. 저같은 뉴비는 이제 더 이상 늘지 않겠내요. [한국인들은 일본으로 계정만드시고 일본에서 플레이하세요. 현재 일본인이아닌 타국인들과 게임을 하고있고 한국인 모두 일본에 있습니다.] 라고하면 누구나 별로 하고싶은 생각들지 않을태니까요. 그리고 사람은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거라 지금 친근하고 강업적이지 않다고해서 계속해서 쭉 그럴리라는 보장도없내요. 다른한편으로는 지금처럼 아무 이벤트 없이 진행되면 데오와 에너지 대충 소모하고 끄는 게임이니 냉정하게, 계산적으로 생각하면 나쁘지 않는 방향이기도 하구요. 아마 저처럼 딱 이거다 라고 결정 못내리시는분들은 저와 비슷한 생각이지 않을까합니다.
만약에 일본 국기를 달아야될 상황이 온다면 전 다른 나라로 이민가렵니다 아무리 게임이라해도 싫은 나라의 국기를 달기는 정말 싫으네요 몇번 이민 오라고 접촉이 오긴했지만 굳이 갈필요는 없을거란 생각에 남아있었고 또 가봐야 더욱 조용히 클릭질만 할거 같아서 그나마 말이라도 알아먹는 한국에 남아있었던건데 이래저래 애매한 상황된다면 전 이민 갈것입니다 그런 입장이기에 찬반을 표할순 없다 생각되는군요 찬성은 절대 싫고 반대를 한다해도 침공이 들어오는 상황을 보건데 이길리는 만무하고 이립같이 고난의 행군을 해야하는데 .. .. .. 여기에서 마저 그러기엔 좀 .. ..;; 편하게 게임하고 싶군요
저또한 하라고님과 동일합니다.